Loading...

인사말

하늘누리 소개

법무법인 하늘누리 심볼마크

입주민들에게 보다 많은 권익을 보장할 수 있도록 저희 하늘누리가 지켜드리겠습니다!

입주민들에게 충실한 하자소송, 아무나 할 수 없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아파트 하자소송" 전문 소송 법무법인 하늘누리입니다.
오늘날 대표적인 주거형태인 아파트!! 다양한 원인과 상황으로 반드시 발생하는 건물의 하자, 어떻게 대처하고 있습니까?
"나만 아니면 된다" "이제와서 누가 책임을 져 줄까?" "어떻하나?" 이제 저희 법무법인 하늘누리에게 맡겨 주십시오.
입주시에 가졌던 행복함을 오래도록 걱정없이 향유할 수 있도록 저희 하늘누리에서 지켜 드리겠습니다.

담당변호사 박국홍 변호사께서는 법관경력 20년의 부장판사출신으로 1994년 3월 개업 이후 1996년까지 3년만에 1160여건의 민, 형사사건을 수임, 진행하는 경이적인 실적을 통하여 쌓인 노하우와 사건을 보는 관점을 높이 평가받고 있습니다.
1998년부터 아파트 하자소송을 몇 건 진행하면서 입주민들의 보다 많은 권익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보다 철저하고 세심한 하자진단과 소송에서의 기술적인 협력이 소송능력과 병행되어야 한다는 확신을 가지고 건축, 토목시설물의 감정과 시설물 하자조사 및 감정업체와의 유기적인 협력체제를 구축하여 체계적이고 명확한 소송자료를 확보하여 소송에 임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는 높은 하자보수금 및 손해 배상금을 받아내어 탁월한 승소의 귀재로 알려져 부산, 영남지역 유수의 아파트 단지의 하자소송 업무를 처리하였으며, 현재에도 대기업 브랜드 아파트 단지들의 소송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법무법인 하늘누리는 하자보수보증금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입주민들에게 보다 많은 권익을 보장할 수 있는 하자보수금을 목표로 하자소송을 수행합니다.
감사합니다.